힐링와우healingwow

소머리국밥 맛집 본문

맛집 추천

소머리국밥 맛집

힐링와우 2022. 6. 8. 14:18
728x90

안녕하세요 와우입니다

인천 소머리국밥 맛집

코로나가 끝난 건 아니지만 잠잠합니다. 외식도 못하고 살 던 지난 2년 넘는 기간을 보상하듯 외식을 도장깨기 하듯 다니고 있어요.
주말이면 나가자, 밥먹으러 가자, 매번 이렇게 보내고 있는 듯 하네요.

포장해 와서 먹던 지난 몇년도 그리 나쁘지는 않았어요. 그러다가 식당 안에 들어가 먹는 것이 낯설기만 하던 것도 잠시 금세 그게 얼마나 좋았던지 깨닫게 되는건 금방이네요.

오늘은 지난주 일요일에 갔다가 휴일이라는 표시를 보고 아쉬웠던 소머리국밥을 다시 찾아갔어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장부순 소머리국밥]입니다.

얼마나 고기가 쫄깃한지 한 번 먹으면 잊을 수가 없어 다시 찾게 되는 곳입니다.

메뉴판은 다음과 같아요. 못 온 사이 가격이 1천원 올랐어요. 요즘 안오르는게 없잖아요.

코로나 이후로 물컵도 종이컵으로 바뀌더라구요. 여기저기 식당 다들 이렇게들 바뀐 것 같아요. 위생적으로 잘 된 듯 하다가도 일회용품 정말 많이 나와 걱정도 합니다.

우리 안먹어아들이에요. 안먹어요.
매번 외식은 따라다니는데 주문은 안해요. 잘 안먹어요. 지금 누나가 앞치마 강제로 해줘서 하고는 있는데 누가 보면 이발하기 직전인줄 알겠어요. 저 앞치마도 홍보용 일회용이네요.

갓 무친 듯한 겉절이 빨갛게 나오고요.

무말랭이장아찌에요 정말 아삭하니 맛있어요.

오독오독 식감이 맘에 들어요.

김치도 한 번 구경하세요.

소머리국밥 나왔어요. 신나네요. 국물은 담백해요. 새우젓이 아닌 소금을 주는데 저는 소금 안넣고 먹어요. 고소하니 좋더라구요.

파가 잔뜩이에요 파하나 건져내지 않고 다 먹어요.. 진짜 파향이 나서 좋거든요.

쫄깃한 고기 좀 보세요. 이런 고기가 스무점 넘게 들어있어요.

밥 말아 고기 얹어 김치까지 함께 해서 한그릇 뚝딱 먹고 포장까지 해 왔어요.
집에 와서 저녁에 또 먹었지요.
안먹어 아들이 저녁은 또 잘 먹거든요.
저녁에 주니 밥 두그릇해서 먹더라구요.

으..자주 가고 싶어요..👍

[영종도 장부순 소머리국밥]
내돈으로 사 먹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