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와우healingwow

아지매 떡볶이 후기 본문

맛있는 요리

아지매 떡볶이 후기

힐링와우 2022. 6. 4. 14:15
728x90

안녕하세요 와우입니다.

아지매 떡볶이

오늘은 주말이고 또 현충일 연휴라 먹을것을 많이 사놨어요. 휴일 첫날 점심은 떡볶이가 딱이에요.

고기좋아딸이 떡볶이를 좋아해요. 모두 좋아하지만 특히 더 좋아하는 딸이에요.

독서실 가기전에 떡볶이 먹고 간다기에 끓여봤어요.

아지매 떡볶이는 이렇게 포장 되어 왔어요.
2개 세트에요. 2인분씩 2개세트 마음에 들어요. 아이스팩까지 동봉되어 오니 좋네요.

레시피를 보니 대충 알겠어요.
우선 육수가 들어있나봐요 육수부터 끓여야겠어요.
육수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유통기한이 냉장보관은 3일이네요.

육수 떡볶이 어묵 당면 스프 이렇게 된 구성이에요.
육수와 당면 들어있는게 다른 떡볶이와 차별화 된 느낌이에요.

육수를 끓여요. 물색과 별 차이 없지만 약간 다시마육수느낌의 색이네요.

당면은 다른 냄비에 끓여요. 5분

육수가 끓으면 스프, 떡, 어묵 순서로 넣어요.

당면은 건져내요.

떡볶이 끓는곳에 삶은당면을 넣어요

대파를 올리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딸이 엄지척 올려주며 맛있다고 하네요.

오늘 쉽게 점심 해결이에요.
안먹어 아들까지 와서 당면 좋다고 먹네요..

아지매떡볶이 좋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