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와우healingwow

[팬션]강화 태양의 해변 본문

가보면 좋은 곳

[팬션]강화 태양의 해변

힐링와우 2022. 8. 13. 11:05
728x90

안녕하세요 와우입니다.

[강화 태양의해변]

아이들이 고등학생이라 학원이 빽빽하게 스케쥴을 잡고있지요. 여름이라고 휴가는 생각도 못하고 집에서 에어컨만 빵빵 켜주며 달래고있었습니다.

그러다 둘째 고딩이 하는말이 수학과외쌤이 급하게 휴가일정을 잡아 수업이 하루 없다는 것이지요.
금요일? 광복절연휴인데?

"그럼 우리딸도 놀러가야지"
광복절만 끝나면 개학인데 12일 금요일을 위해 얼른 부랴부랴 계획을 세워야했네요.

우리가 자주 가는 강화에 아는 팬션 한군데 없다니..망연자실. 11일날 12일에 갈 팬션을 예약이 가능할까. 단 하루 전에??

검색모드 들어갑니다.
맘카페 풀가동!!
한군데 눈에 들어옵니다.
[강화 태양의해변] - 생각보다 좋았어요. 라는 맘카페 댓글

얼른 그곳을 알아봅니다.
하루만에 갈 자리가 있을까.
있다! 있어! 야호

그렇게 예약하게 된 태양의해변은 수영장도 스파도 있는 곳이였습니다.

우선 도착하기전까지 꼼꼼히 체크합니다.
조리가능, 수건샴푸등등 모두 갖춤, 에어컨빵빵여부 등등

기본 (성수기) 200,000원 [2인기준]
1인 추가시마다 2만원 추가
근데 4인까지라고요?
우리는 다섯식구입니다.
아 괜찮다고요? 감사합니다👍

급하게 신랑이 반차를 써서 제가 운전하는 일 없이 무사히 도착했네요.👍
도착시간 3시30분 오자마자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모두 고고.
저는 요리을 해야했지요

짐가지러 잠깐 나온사이 남편이 아이들과 슬라이드를 타려고 준비중이네요..

주차장도 잘 되어있어요.

[내부사진]

침대2인용이 우선 깔끔하게 있어요.

냉장고가 한쪽벽에 자리잡고 있구요

조리할 수 있는 인덕션과 식기들도 있어요.
식탁 있구요^^ 수건도 비치되어있습니다.

화장실 중요하지요.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샴푸,린스,바디샴푸 엄청 큰 통으로 준비되어있어요.
단, 수건걸이가 없어서 아쉬웠네요~

침대옆으로 베란다를 나가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요. 그곳에 숯불 해먹을 수 있는 또다른 식탁이 있지요.

그 숯불 식탁 바로 옆에 스파가 어마어마한 사이즈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 덮개를 닫아놓은 이유는 온도유지와 불필요한 수증기를 막기위함이지요.

우리집 재수생 그간의 스트레스를 풀고 있네요.. 고생이 많다..

그 스파에서 문을 열고 바깥으로 나가면 수영장이 여러군데로 나누어져있어요.
비오면 놀 수 있는 수영장도 아이들만 놀수있은 곳도 있네요.

우리는 숯불은 하지 않고 제육볶음에 칼국수에 오리고기에...너무너무 잘 먹고 왔네요..
중간중간 사장님의 진심어린 문자도 감동입니다.

잘 놀고 돌아오는 길엔 비가 오네요..
근처 짬뽕집 들러 한그릇 먹고 가야겠네요.

다음엔 2박 3일 하자고 막내 아들이 아우성입니다. 오냐오냐.

다음에 또 오자.👍
스파가 밤 11시까지 이용가능해서 몸의 피로를 풀 수 있고요.
바깥수영장에서 놀다 들어와도 스파에서 또 즐길수 있으니 정말 1석2조였네요..

728x90

'가보면 좋은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짬뽕맛집  (1) 2022.08.26
아보카도의 효능  (1) 2022.08.25
꽈페Quafe송도점  (1) 2022.08.10
단백질에 관하여  (0) 2022.07.27
[추천]코인노래방  (0) 2022.06.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