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와우healingwow

송도 점핑몬스터 본문

가보면 좋은 곳

송도 점핑몬스터

힐링와우 2022. 5. 12. 18:35
728x90

안녕하세요 와우입니다.

송도 타임스페이스 점핑몬스터

오늘은 6학년 아들을 체험학습 신청하고 하루 데이트를 했어요. 내일 아빠랑 같이 속초여행 가느라 체험학습 쓸 때 하루 더 쓴거지요.

아침부터 일어나서 부지런떨었어요.
빌린책도 반납하고 오라고 시켰어요. 그 틈에 청소기를 돌리려고요.
근데 녀석이 금세 다녀오더라구요.

그래서 땀나게 청소하고 뛰어 간 그 곳은 집에서 가까워 자전거를 타고 갔지요.
주말엔 사람이 많아 평일에 꼭 오고싶었어요.

우선 이렇게 넓게 매점이 있어요.

점핑몬스터 자유이용권
20,000원(13세까지이용가능)
50% 할인이용권
10,000원(저녁 5시부터이용가능)
보호자 어른
8,000원

그러면 여기 매점에서 음료를 하나 교환 할 수 있는 음료권을 줍니다.
아이들 음료도 되고 어른들 커피도 되어요.
햄버거랑 핫바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들 빙빙 돌려가며 놀던데 우리아이는 다 커서 구경만 하던 문어에요.

공주방도 있어요. 여자아이들 좋겠어요.

불들어오는 곳만 손으로 쳐서 끄면 점수가 올라가요.
손에 불이나게 엄마가 치고 있으니 아들이 뭐하녜요. 말걸지말고 엄마는 핑크를 칠테니 너는 파랑을 매우쳐라~~~

자신있어요. 두더지게임
오늘 최고신기록 640 만들고 왔어요.
두더지 게임하느라 아들과 오른팔 좀 아팠어요..

게임이 종류별로 앉아서 할 수 있어요..이모든게 자유이용권으로 모두 무료예요.

아이들 편백나무밭에서 놀 수 있어요. 한참 좋아 할 아이들 재밌겠어요.

화장실 정말 깨끗해요.
아이들 데려다가 볼일보셔도 찝찝하지 않아 만족하겠어요.

아구~~ 귀여워라.. 아기들 키울때 여기 올라가서 안움직이면 울잖아요
실컷 태울 수 있어요. 귀욤 귀욤 아기부터 13세 큰 아이들까지 놀거리가 정말 많아요..

본격적으로 우리아들이 논 곳을 보여드릴게요.

30분마다 운영하는 곳이에요. 자동차 좋아하는 아들이라 타 봤는데 넘 작대요..

옛날에 DDR엄청 했는데 나이가 먹으니 하고 싶지가 않네요..^^ 아들은 콩콩 잘 뛰더라구요.

이건 자동차 모형에 들어갔더니 이런 총이 있더라고요. 총 쏠때 다다다다다 엄청난 진동과 소리가 진짜 총 같았어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방방이.
평일이라 작은 아이들 없으니 타봐라 했더니 싫다던 아들이 옆돌기까지 해 가면서 탔어요. 아구 부러워라.. 엄마도 들어오래요. 눈치 없네요 아들..ㅎ

이거 정말 재밌죠. 농구 하하
옆에서 아들과 점수경쟁 여러번 했어요. 재밌어요.

오늘 제가 11시부터 3시 30분까지 놀면서 아들 맘껏 놀게 해 줄 수 있던 장소에요.
노래방
10분 이용하고 나가야하지만 대기자가 없으면 계속 이용해도 된대요. 이용하실 대기자가 없었어요. 노래방은 총 4실이었는데 1번방에서 3시간 넘게 노래 부르던 사람 저에요.

엄마가 아들 맘껏 놀게 기다려 줄 수 있어요. 근데 아들도 노래를 더 오래 부른것 같아요.ㅎㅎ

돈이 아깝지 않은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어 사람이 없어요. 아들 체험학습 또 써야 노래 부르러 갈텐데 언제 또 써야할까요. 그것도 13세까지 올해가 마지막이네요.

아이들과 꼭 다녀오세요.
인천 연수구 송도동 타임스페이스 A동 지하1층 점핑몬스터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자유이용권 끊고 들어가면 시간제한 없이 저녁 8시까지 놀 수 있어요.

728x90

'가보면 좋은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보카도의 효능  (1) 2022.08.25
[팬션]강화 태양의 해변  (0) 2022.08.13
꽈페Quafe송도점  (1) 2022.08.10
단백질에 관하여  (0) 2022.07.27
[추천]코인노래방  (0) 2022.06.13
Comments